2월 7일 제 15차 가정교회 총목자연합수련회에 대하여

by 김성유 posted Feb 0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가정교회사역원에서는 오는 2월 20일(토)에 총목자연합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전국에 가정교회를 하는 교회들 중에서 이번에 참가 신청한 목자, 목녀, 목부가 무려 260여개 교회, 3,500여 명입니다. 우리 교회는 11명이 참가합니다. 신청을 할 때 우리 교회 목자, 목녀, 목부들에게 간곡히 부탁하였으나 이런 저런 사정들로 인하여 많이 참석하지 못합니다. 총 54명 중에 11명만 참석하게 되어 아쉽습니다.

 

원래 작년 12월 5일에 거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연기되다가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고 판단하여 유튜브로라도 진행하기로 한 것입니다. 물론 대면으로 하면 좋겠지만 모일 수 없기 때문에 불가피한 선택입니다. 가정교회를 사랑하는 사역원 관계자들이 이렇게라도 해야 한다는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개최하게 됩니다.

 

가정교회사역원은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 삼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합니다. 목회자들을 위해서는 목회자세미나와 목회자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목자와 목녀와 목부들을 위해서는 총목자연합수련회를 개최하고, 평신도를 위하여는 평신도세미나를 제공합니다. 청년들을 위해서는 싱글목자수련회와 싱글연합수련회를 개최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배우고 훈련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려있습니다. 원래 평신도세미나를 수료해야 목자, 목녀, 목부가 될 수 있습니다. 참석하기로 약속을 하였으나 아직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박멸된 후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 오후애 시작하여 주일에 마칩니다. 목자, 목녀, 목부들은 내년에 개최될 총목자수련회에는 전원이 참가하도록 합시다.

 

제15차 총목자연합수련회에 일정표를 보니, 오전 8시40분에 시작하여 공지안내, 참가인원 통계 현황발표, 목자 간증(1), 최영기 목사의 전체강의(1), 육겹줄 나눔, 점심식사, 축하(사역, 대선배, 분가, 생일 등), 목녀 간증, 최영기 목사 전체강의(2), 육겹줄 나눔, 싱글목자 간증, 최영기 목사 전체강의(3), 육겹줄 나눔, 중보기도, 최영기 목사의 결단과 권면의 시간, 축도와 파송의 노래로 오후 5시 30분에 마칩니다.

 

원래는 전국적으로 90여개의 집합교회에서 50여 명씩 모여서 하려고 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각자 집이나 편리한 장소에서 유튜브로 참여하고, 육겹줄 나눔을 할 때는 8명 정도로 구성된 조별로 줌(ZOOM)으로 서로 모두의 얼굴을 보면서 진행합니다. 이런 줌을 잘 활용하면 코로나 바이러스 환경에서 아주 유용할 것입니다.

 

전 교우 여러분! 이 행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번 행사가 전반적으로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총책임자와 스텝들을 위하여

2. 총 3500명이 강의에 집중하고 줌을 잘 사용하도록

3. 참가들이 가정교회 정신으로 재무장할 수 있도록

4. 수련회를 통하여 각 교회들이 가정교회로 든든히 서가며, 아울러 영혼 구원하는 일이 활성화되고, 가시적인 영혼 구원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